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맞춤제작문의

맞춤제작문의

맞춤제작문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골닷컴]과연 비엘사는 과거 영광의 나날들을 다시 리즈에게 가져다줄수 있을까?
작성자 아했아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6-03 14:50: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
images.jpg [골닷컴]과연 비엘사는 과거 영광의 나날들을 다시 리즈에게 가져다줄수 있을까?
http://www.goal.com/en/news/crazy-meet-crazier-can-bielsa-bring-the-glory-days-back-to/1l7wk3ysx5tg81ie6nv1fohnhe

미친넘이 더 미친넘을 만났다! 과연 비엘사는 과거 영광의 나날들을 다시 리즈에게 가져다줄수 있을까?

특이한 전술과 훈련방식으로 유명한 비엘사는 Elland Road의 책임자가 될날이 얼마남지 않았다.

거칠고 괴짜이면서 위험을 감수하는걸 두려워하지않는 비엘사는 여러군데 옮겨다니면서 Loco(광인) 이라는 별명을 얻었는데
?
근데 만약 이 베테랑 아르헨티나인이 리즈의 감독이된다면??

그는 아마 비슷하게 미친방법으로 운영되었던 이전 클럽에서 했던것보다 더 할수도 있을것이다?

비엘사는 독점인터뷰대신 3시간동안의 기자회견에서 엄청나게 우리팀과 상대편을 분석했고이 철저한 분석이 그의 계약에 잠재적으로 작용했다고 함?

비엘사가 릴감독일때 그의 입맛에 맞는 선수들의 영입을 위해 선수당 15게임정도 보고 최소 120명의 영입리스트를 만들었고??

1800개의 경기를봤다고함 물론 풀게임은 못보았다고 말함.?

만약 그가 리즈를 맡는다면 비엘사 감독인생만큼이나 파란만장한 팀과 마주하게 될것이고 그리고 그는 지금 영국비자를 기다리고있다

리즈는 최근 팀엠블럼 바꾸려다가 홈팬들한테 맹비난을 받았고 현재 여행자제 권고가 내려진 미얀마로 프리시즌을 떠난다고 하는등 뻘짓릴레이 중이라고 한다.

뭐하여간 비엘사가 코치가 된다면 그의 팀을 꾸릴만한 지원을 받을껀데 문제는 그의 미친전술이 과연 46게임을 버틸지가 큰 리스크입니다.



-- 번역 첨하는데일케 하면 되나여 -- 자주 할생각임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